국내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봉은 제주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에 신혼여행지하면 제주도가 가장 각광을 받았던 이유 중 하나겠죠. 국내인데 비행기를 타서 더 여행 기분이 납니다.
그런데 제주도 항공권 구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제법 비싸요. 게다가 관광지 특유의 높은 물가를 고려하면 제주도 여행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시작하는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주도 항공권 역시 LCC 항공사가 답입니다. LCC란 Low Cost Carrier의 약자로 저가항공을 의미하며 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 에어부산 등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가항공이라고 다 대한항공, 아시아나보다 파격적으로 싼 것은 아닙니다. 경우에 따라선 대한항공 대비 90%의 요금을 책정하는 경우도 있어 잘 비교해봐야 합니다.
저가항공을 이용할 경우 은근 불편한 것이 탑승구로 바로 연결되는 것이 아니고 버스를 이용해 활주로로 탑승하는 점입니다. 그럼에도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노선은 구입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가항공의 프로모션 행사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챙겨봐야 할 뉴스입니다. 항공사에 회원가입을 해두거나 SNS를 팔로우 해둘 경우 프로모션 뉴스를 먼저 접할 수 있습니다.
제주 노선의 경우 운이 좋으면 편도 만원도 안하는 금액부터 구입가능한 프로모션도 있으니 도전 안해볼 수가 없습니다. 잘만 이용하면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서는 최고가 아닐 수 없습니다.
무엇을 구입하든 싸게 구입하려면 손품을 팔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게다가 요즘은 비교 앱 등이 잘 되어 있어서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구입할 수 있답니다.
항공권의 경우 스카이스캐너 어플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저도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제주도 갈 때도 가격 비교 꼭 해보세요!
항공권 싸게 사려면 무조건 일찍 구매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꼭 그런 것만은 아님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이라면 떨이 항공권 구매도 팁입니다.
출발일이 얼마 남지 않은 항공권을 저렴하게 팔기도 하기 때문에 구입해서 바로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땡처리 항공권 사이트도 있고 항공사에 자체 메뉴가 있기도 합니다.
제주에서 호텔 등 좀 숙소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에어텔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어차피 숙소야 예약해야 하니 함께 해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할 점은 소셜 등에서 제주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판매할 경우 환불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꼼꼼히 확인 후 구입해야 합니다. 반면 특가의 경우는 당일 12시 전까진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12시가 되기 전 5분 여 정도는 시스템 점검 등으로 취소가 안될 수도 있으니 조금 더 여유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 정보가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저는 좀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더 연구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